지소울(G.Soul), ‘멀리멀리’ 음원 3개 실시간 차트 1위

입력 2016-05-12 08:18


지소울(G.Soul)의 새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지소울은 12일 0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의 동명 타이틀 곡인 '멀리멀리'와 수록 곡 '이젠 우리 어디로'를 공개했다.

'멀리멀리'는 12일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 1위 및 상위권으로 진입한 것은 물론 이날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등 총 3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 지소울은 이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도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소울과 새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를 보여주는 예.

그동안 뮤지션의 뮤지션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높은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온 지소울은 이번엔 대중성까지 '흡입 장착'하는 변화에 도전했고 결국 이 같은 노력이 좋은 결과로 되돌아오고 있다.

한편 지소울의 디지털 싱글 동명 타이틀 곡 '멀리멀리'는 경쾌한 레게 리듬을 바탕으로 G.Soul 특유의 소울풍한 창법이 어우러진 노래. 이별 감정을 쓸쓸하게 표현해 낸 슬픈 내용의 가사와 반대로 경쾌한 멜로디가 대조를 이뤄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레게리듬을 바탕으로 부산과 바다라는 장소가 어우러지며 올 여름을 여는 새로운 여름 시즌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별 후 남자의 심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어쩌면 이게 잘 된 거라고 더 예쁜 여자 만난다고" "저 파란 바다보다 더 아름다웠던 우리 사랑 뒤로한 채 멀리멀리" 등의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멀리멀리'와 함께 공개된 '이젠 우리 어디로'는 이별을 할지 함께 풀어낼지 고민하는 연인들의 상황을 전화벨 소리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피아노와 함께 표현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