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대학생 마케터 'Creative Union' 모집

입력 2016-05-11 22:37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이하 강원FC)이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강원FC는 11일부터 2일까지 12일 간 2016 강원FC 대학생 마케터 'Creative Union'1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강원FC가 새롭게 모집하는 이번 대학생 마케터는 2016 시즌 동안 강원FC의 홈경기 참여, 지역 밀착활동 참여, 구단행사 참여 등을 통해 축구산업 현장에서 풍부한 실무 경험을 쌓고 강원FC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분야는 크게 세 가지 부분이다. 먼저 홈경기 운영 담당은 매달 두 경기 정도 있는 강원FC의 홈경기에 참여하여 경기 준비 및 진행을 보조하게 된다. 또한 홍보 미디어 담당은 경기장 내외에서 사진 촬영을 담당하고 각종 홍보물을 제작하며, 마케팅 기획 담당은 관중 동원을 위한 전략을 기획하고 제안서를 작성하게 된다.

Creative Union 1기로 선발되는 대학생 마케터들에게는 기본적으로 강원FC의 홈경기 출입증인 AD카드가 제공되고, 활동 기준을 충족한 마케터들은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을 받는다. 선발된 대학생 마케터들은 축구산업 현장에서 직접 실무 경험을 쌓고, 조태룡 대표이사를 비롯한 스포츠산업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향후 강원FC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2016 강원FC 대학생 마케터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은 11일부터 22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