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6월 10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뷔페 레스토랑과 야외 테라스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비어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초여름 저녁에 펼쳐지는 스텔라 아르투아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전 세계 9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어 세계 프리미엄 4대 맥주로 손꼽히고, 칸 영화제 공식 맥주로 잘 알려진 스텔라 아르투아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셰프들이 야외 테라스의 철판 그릴에 즉석으로 구워주는 몽골리안 바비큐, LA 갈비, 양갈비, 탄두리 치킨, 훈제 삼겹살, 왕새우 등을 뷔페 레스토랑 실내에 준비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 뷔페 메뉴도 무제한이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록 밴드 베르세인과 전자 현악 그룹 미켈의 신나는 공연도 펼쳐진다. 더불어, 개그우먼 김선정의 능숙한 사회로 진행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와인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 봄맞이 객실 패키지 할인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월 1일 개관 6주년을 앞두고 남산 봄맞이 패키지 요금을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산 봄맞이 패키지는 남산으로 가벼운 산책을 나설 수 있도록 반얀트리 시그너처 에코백과 몽상클레르에서 준비한 피크닉 박스, 남산 산책로 지도를 선물로 제공한다. 몽상클레르 피크닉 박스는 쁘띠 바게트와 크루아상 등 다양한 종류의 빵과 쿠키, 잼, 과일 주스 1보틀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2인 무료 입장과 같은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패키지가 운영되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마르 에 따리베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랍스터를 이용한 로마르 에 따리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테이블마다 캐나다산 랍스터를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 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는 망고 살사를 곁들인 구운 랍스터와 게살 팀발(Timbale: 게살을 잘게 찢어 만든 무침), 아랍에서 즐겨먹는 과자류의 카다이프를 사용하여 토마토, 아보카도를 넣어 만든 랍스터 샌드위치, 맥주와 잘 어울리는 랍스터 앤 칩스,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라비올리, 구운 야채와 함께 준비되는 랍스터 구이 혹은 찜 등 9가지의 다양한 단품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 개최
메이필드 호텔은 벨타워가든에서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 페어에는 국내 와인 수입사 및 우리나라 전통주 막걸리와 국내 첫 커피 박물관 등 약 20여 개 업체가 참여하며 각 업체가 추천하는 150종 이상의 우수 와인을 비롯해 막걸리, 커피 시음은 물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과 바비큐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제공된다. 입장객은 입구에서 제공되는 시음 잔으로 와인 페어의 모든 와인을 무제한으로 테이스팅 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와인은 시중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구입한 와인은 별도의 비용 없이 호텔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버스킹 그룹 브로켓과 재즈밴드 루나힐의 공연이 준비되어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럭키드로우 응모를 통해 와인 및 메이필드 호텔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페스타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