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얌체 선배에게 사이다 돌직구 "선배님 이름도 뺄게요"

입력 2016-05-10 13:36


쿨한 캠퍼스룩의 설현이 TV 광고에서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시원시원한 몸매로 돌직구 매력을 발사한다.

걸그룹 AOA 설현의 쿨섹시 돌직구 연습 현장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스프라이트는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설현표 돌직구 코멘트를 공개, 상쾌한 스프라이트 돌직구 콤보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년 핫한 남녀 모델을 기용해 상쾌함을 전해 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쿨한 매력의 설현을 광고 모델로, 일상 속 참기만 해야 하는 답답한 순간에 지친 젊은 세대들을 대표해 가슴 속까지 뻥 뚫리는 속 시원한 돌직구로 상쾌한 순간을 선사하는 TV 광고를 공개했다.

캠퍼스와 오피스 두 가지 버전 중 첫 번째로 공개된 스프라이트 TV 광고 ‘캠퍼스편’은 설현이 학교 후배로 분해 조별 과제를 떠맡기는 얌체 선배와의 사이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다. 평소에 후배들이 하지 못하는 말을 설현이 대신 전해 많은 대학생들의 속 시원한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광고는 “후배님, 내가 4학년이라 팀 과제는 빼줘”라고 하는 선배로 인해 답답함을 느낀 설현이 스프라이트를 마시면서 “그럼 선배님 이름도 뺄게요!”라는 속시원한 돌직구 코멘트를 던져 가슴 속을 뻥 뚫어주는 상쾌함을 느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답답한 순간을 속 시원하게 뚫어주는 돌직구에 쿨한 서머룩을 입은 설현이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돌직구 포즈가 더해져 설현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속 설현은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로 송중기-수지-강소라에 이어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날려줄 스프라이트 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에 공개한 대학 선·후배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캠퍼스편과 더불어 직장 상사와의 에피소드를 다룬 ‘오피스편’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