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위한 특별한 시계 선물!

입력 2016-05-10 10:34
5월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 많은 달이다. 특히 성년의 날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인 날로 성년이 된 이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뜻 깊은 날이기도 하다. 이 소중한 날 어떤 선물로 축하해 줘야 할지 고민이라면 시계 선물은 어떨까.

▲사회 초년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클래식한 스타일의 시계!



이제 성년이 된 이들에게는 예의를 갖추거나 격식을 차려야 할 자리가 종종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옷차림도 물론 중요하지만 시계는 좀 더 신뢰감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다니엘 웰링턴 시계는 포멀한 자리도 캐주얼한 자리에서도 매치하기 쉽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다이얼과 특유의 빈티지함이 살아 있는 브라운 컬러 스트랩이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멋을 상승시킨다. 또한 가죽 스트랩은 컬러풀하고 다양한 나토 스트랩으로도 교체가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가격대 또한 성년이 차기에 합리적이고 적합하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커플 아이템



성년의 날은 성년이 된 이들을 축하하는 날이기도 하지만 이 날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좋은 날이다. 영원한 사랑을 연인에게 표현하고 싶다면 커플 시계 선물이 제격이다. 골드 케이스에 블랙 스트랩으로 유니크하고 시크한 멋을 더한 로터리 시계는 매끄럽고 날렵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감각을 나타낸다. 깔끔한 화이트 다이얼에 새겨진 로마 숫자 인덱스는 시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사파이어 글라스를 사용해 단단하면서도 견고하다. 스타일링 포인트로 더 할 나위 없는 로터리 시계는 커플룩에 함께 해도 손색없다. 여행이나 데이트를 나서는 커플의 경우 편안한 캐주얼룩에 시계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줄 수 있다.(사진=다니엘 웰링턴, 로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