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산뜻하게 냄새 잡는 필수 아이템!

입력 2016-05-10 09:52


무더운 여름철, 다른 계절에 비해 습하고 점점 높아지는 기온 탓에 불쾌지수는 평소보다 올라가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게 되면서 각종 체취에 신경을 쓰게 된다. 더워질수록 각종 냄새에 유난히 예민해지고 체취에 더욱 주의하게 되는 여름인 만큼 불쾌한 냄새들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상쾌한 여름을 보내보자.

▲발냄새는 잡고, 축축한 발은 보송하게~

쏘내추럴 스멜 아웃 멀티 풋 미스트는 땀으로 인해 축축하게 젖은 발과 냄새나는 발 고민을 해결해 보송하고 상쾌한 발로 가꿔주는 멀티 풋 미스트라고 한다. 고른 분사력으로 축축한 발에 뿌리면 땀과 함께 빠르게 건조되어 보송보송하게 케어해주며, 상쾌한 민트향이 냄새와 땀으로 인한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고 한다. 또한 쿨링감이 발의 피로감을 푸는데 도움을 주며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사이즈로 수시로 간편하게 풋 케어가 가능하며 맨발, 신발, 양말, 스타킹은 물론 세탁이 어려운 구두와 부츠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매일매일 건강하게 시크릿 케어!

쏘내추럴의 버블 시크릿 이너 클렌저는 부드러운 거품이 민감한 부위를 자극 없이 케어해주는 버블 시크릿 여성 청결제라고 한다. 여성의 민감하고 습한 부위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오랫동안 건강하고 청결하게 유지시켜 주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익모초 추출물이 외음부를 각종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위생적으로 관리해준다. 생리 전, 후 또는 일상생활 시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청결하게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냄새, 분비물, 찝찝함 등을 깔끔하게 관리하여 상쾌함을 전해준다고 한다.

▲산뜻하고 깔끔하게! 자신 있는 겨드랑이

쏘내추럴의 쇼-업 데오드란트 스틱은 불쾌한 겨드랑이의 땀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어 오랜시간 산뜻하고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겨땀 밀착 데오드란트라고 한다.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제품으로 땀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땀 발생 및 악취를 억제하여 하루 종일 산뜻한 겨드랑이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민트 에센셜 오일이 성분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과 함께 쿨링감을 부여하여 여린 겨드랑이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력을 향상시켜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바른 뒤 옷을 입어도 묻어남이 없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구취제거로 잇몸과 입안을 건강하게

리스테린의 리스테린 쿨 민트는 24시간 세균으로부터 구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 구강 청결제이다. 99.9% 입속 유해균 억제를 통한 치석 생성 예방은 물론 구취제거의 효능이 잇몸과 입안 전체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플러그 감소 및 치은염과 치석 생성을 예방해주고 잇몸 염증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식물성 유칼립톨, 멘톨을 포함한 리스테린의 4가지 고유 주성분은 칫솔이 놓치는 세균까지 잡아주어 입 냄새를 제거해주며 상쾌한 느낌의 민트향이 가글 후 산뜻함을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