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이 핑크빛 여신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시켰다.
10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지원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과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김지원은 단발머리를 한 채, 열일 중인 미모로 시선을 독차지했다. 또한, 그는 핑크빛 배경과 아이템을 소화하며, '핑크 레이디'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러블리, 시크,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또한, 김지원은 크롭트 톱과 오버사이즈 셔츠 드레스, 핑크 슈트 등 봄처럼 화사한 핑크 톤의 아이템을 특유의 패션 센스로 탁월하게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의상과 콘셉트에 적합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지원은 눈빛만으로 화보의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그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다가도, 시크함이 묻어나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풍겼다. 이렇듯 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푹 빠져들게 하는 남다른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러한 그의 깊이 있는 눈빛과 카멜레온 같은 표정은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걸크러쉬'의 매력을 더하기도.
한편, 김지원은 광고 촬영 등 다수의 일정을 소화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