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이 시기가 지나가기 전에 꼭 입어봐야 할 필수 봄 스타일링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특히 올 봄 큰 인기를 끈 와이드팬츠, 플레어스커트, 베스트 아이템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이 봄 필수 스타일링으로 손꼽힌다. 이에 봄의 끝자락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매니시하면서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와이드팬츠를 선택하자.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 은근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씨 와이드팬츠는 막바지 봄나들이에도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간절기 필수템인 야상재킷을 함께 더해주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멋을 뽐낼 수 있다.
플레어 롱스커트도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어 올 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블랙 색상에 잔잔한 주름 장식이 멋스러운 플레어스커트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화보 속 이다희처럼 스커트 컬러가 가미된 카디건을 함께 걸쳐주면 소녀 감성이 녹아든 봄 소녀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고자 할 땐 베스트 아이템이 좋다. 모던한 카키 색상이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는 베스트는 도회적이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준다. 특히 베스트는 어떤 의상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어 캐주얼룩부터 페미닌룩까지 연출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사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