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의 남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전영도가 달콤한 듀엣곡으로 돌아왔다.
가수 전영도의 신곡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U)’(feat. 우희 of 달샤벳)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영도의 신곡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U)’는 달샤벳 우희와 입을 맞춘 듀엣곡으로 풋풋한 연애의 애틋한 감정과 서로의 사랑을 확인 시켜주는 달달한 가사가 잘 묻어난 곡이다.
이 곡은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배드보스(BadBosS)와 작곡팀 RTS(Rescue The Beat), SAY가 힘을 모아 완성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송하예의 ‘얼음’, 미나의 ‘가만히’, 로드 보이즈의 ‘쇼미 뱅뱅(SHOW ME BANG BANG)'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강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달샤벳 우희의 피처링에 이어 또 다른 멤버 아영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신인배우 강한수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곡의 설렘 가득한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다.
달샤벳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영도의 달콤 듀엣곡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U)’(feat. 우희 of 달샤벳)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 곡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전영도는 명지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작곡은 물론 작사 그리고 보컬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또한 2015년 제 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EMN유망주'상을 수상하며 떠오르는 유망주로 기대를 모아왔다.
전영도는 음원 발매 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활발히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