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20일 새 디지털싱글 발매…6일 홍대 버스킹 통해 신곡 최초공개

입력 2016-05-06 09:44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연예계 최고의 대세남 조세호와 만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 채널 ‘IDOL x IDOL’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오는 5월 20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hake It Shake It’을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6일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이번 신곡 공개 버스킹 현장에는 평소 친분이 있던 개그맨 조세호가 신인그룹인 후배 로드보이즈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이번 조세호와 로드보이즈의 V앱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이번 V앱 방송에서 조세호는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로드보이즈의 신곡 홍보에 발벗고 나서, 공연 후 로드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거리 홍보에도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예능을 섭렵, ‘불참의 아이콘’이란 별칭과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 어에도 ‘조세호 왜 안왔어요’ 가 올라올 정도로 최고의 대세남으로 떠오른 조세호는 이번 V앱 역시 평소 친분이 있던 로드보이즈와 소속사 지인의 초대에 “반드시 참석하겠다!”고 전하며, 직접 방송 내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조세호와의 만남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지난해 11월 미니 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으며,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동한 데 이어 약 4개월만인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hake It Shake It’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드보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은 빠른 템포와 흥겨운 리듬이 돋보이는 스윙 재즈 풍의 댄스 곡으로, 개성 넘치는 리듬과 로드보이즈 멤버들의 무대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로드보이즈는 “조세호 선배님께서 바쁘신 일정 중에도 저희의 신곡 홍보를 위해 V앱에 함께 출연해주신다니 너무 감사 드리고 영광이다. 선배님께서 함께해주셔서 더욱 힘이 나고, 버스킹 현장에도 많은 분들이 와주시길 바란다. 신곡 ‘Shake It Shake It’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세호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로드보이즈의 네이버 V앱 채널 ‘IDOL x IDOL’은 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며, 로드보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은 오는 20일 정오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