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끄덕끄덕'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6-05-06 09:36


데뷔 6년만의 첫 솔로앨범 발매 소식만으로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의 타이틀곡 '끄덕끄덕'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6일 자정 공개됐다.

6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타이틀곡 ‘끄덕끄덕’ 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53초 남짓의 짧은 ‘끄덕끄덕’의 티저 영상에는 끄덕끄덕 움직이는 매어놓은 배와 흔들리는 그네 이국적 풍경을 배경으로 잔잔한 현악 연주가 울려 퍼지며 시작되며, 감각적인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켰다.

그리고 남우현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함께 영상 마지막 나지막이 들리며 여운을 남기는 내레이션은 과연 9일에 베일을 벗게 될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과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기에 충분하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인피니트의 데뷔 곡 ‘다시 돌아와', She’s Back’,’ Nothing’s Over’, '내꺼 하자’ 외에도 김성규의 'Kontrol'을 연출하며 인피니트와 인연이 깊기도 한 황수아 감독이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우현을 지원 사격하며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주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9일 자정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앨범 발매 당일 오후 7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