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의 세 번째 OST 한서윤의 ‘길 잃은 아이’가 오는 5일 자정 공개된다. ‘길 잃은 아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OST곡으로, 혜리의 테마곡이다.
한서윤이 부른 ‘길 잃은 아이’는 애절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길을 잃은 작은 아이 시간이 멈춘 그곳에서”라는 가사와 “그 시간을 되돌릴 수 있을까 그 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라는 후렴구가사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지난 사랑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담고 있는 곡으로, 이별 후 길을 잃은 아이 같은 자신의 모습을 애절하게 담아내 듣는 이들의 코 끝을 찡하게 한다. 특히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와 한서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에 담긴 애절한 슬픔과 그리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규현, 예성, 지아, EXID 등 최고의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북극곰이 작곡했다. 작사는 한서윤이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줬다. ‘국내 최고의 래퍼’ 개리-‘뮤지션의 뮤즈’ 수란에 이어 ‘딴따라’ OST에 합류한 ‘OST계의 혜성’ 한서윤은 에이핑크, 비스트, 포미닛, 현아 등등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들의 대표 앨범을 작업해 프로듀서로서도 이미 인정 받았다. 뿐만 아니라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너 때문에’, 닥터 이방인 OST ‘이렇게 좋은 날’, 허각의 ‘옷깃을 붙잡고'등 다수의 곡에 참여한 바 있는 준비된 싱어송라이터다.
특히 한서윤의 ‘길 잃은 아이’는 1회 혜리(정그린 역)가 쉼터에 있는 강민혁(조하늘 역)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신에서 흘러 나와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이후 가사 받아쓰기, ‘길 잃은 아이’가 삽입된 장면 찾기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졌다. 한서윤이 부른 ‘딴따라’ 세 번째 OST곡 ‘길 잃은 아이’는 오는 5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4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