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 재스퍼, 신곡 ‘PRIMETIME’ 공개…리듬파워 지구인 피처링 참여

입력 2016-05-04 12:41


래퍼 직 재스퍼(Zick Jasper)가 신곡 ‘PRIMETIME (프라임타임)’을 공개했다.

4일 정오에 공개된 ‘PRIMETIME’은 지난해 7월, 직 재스퍼가 솔로로서 발표했던 정규앨범 ‘EXHIBITION’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간 M.I.B(엠아이비) 앨범에 프로듀싱을 맡으며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검증해 왔던 직 재스퍼는 이번 ‘PRIMETIME’ 또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자신만의 음악을 들려주고자 했다.

‘PRIMETIME (Feat.지구인)’은 G Funk를 기반으로 만든 곡으로 직 재스퍼의 PRIMETIME을 주제로 얘기하고 있으며 ‘돈이 전부인 세상이지만 돈 때문에 꿈을 포기하기엔 아직 이르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피처링에는 리듬파워의 지구인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곡 피처링에 참여한 리듬파워의 지구인이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직 재스퍼와의 환상호흡을 과시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직 재스퍼와 같은 소속사 포텐의 히오가 특별출연해 눈길을 끈다.

한편 직 재스퍼는 4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디지털싱글앨범 ‘PRIMETI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