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텐세컨즈,2016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입력 2016-05-02 17:13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여름을 겨냥한 경쾌한 컬러가 살아있는 2016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텐세컨즈 컬렉션은 '벨벳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가진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V 3종과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되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V(2만2천원)는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V04 레드벨벳', 'V05 핑크마카롱', 'V06 오렌지타르트' 3가지 컬러는 달콤한 디저트 컨셉의 네이밍으로, 계속 손이 가는 디저트처럼 계속 바르고 싶은 컬러로 구성되었다. 이 제품은 선명한 입술로 발색되며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7천원)은 여름철 휴양지의 느낌을 살려 출시되었다.

네일뿐 아니라 패디까지 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블루 계열의 '49 마린블루', '50 트로피칼그린'과 함께 청록색 펄이 들어간 '51 에메랄드비치' 컬러로 구성되었다.

특히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UV램프에 굽지 않아도 젤네일의 유리알 광택을 내는 폴리쉬 네일이기 때문에 젤네일의 효과를 주면서 성분적으로는 안전한 것이 장점이다.

텐세컨즈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