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온리', 아트토이컬처서 IT-디자인 결합한 상품 선보인다

입력 2016-05-02 10:30


5월4일부터 5월8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트토이컬처에 디자인 액세서리 제작업체 대만 ㈜초이스온리가 참여한다.

초이스온리는 2000년에 설립돼 16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 서울 코엑스 C3, 4A11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DIY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설계사가 되어 볼 수도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이 되는 Choicee QEE Robot와 함께 춤을 출 수도 있다. 소비자들은 IT 산업과 디자인의 결합이 우리의 생활을 더욱 풍부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느낄 계기가 될 것이다.

초이스온리의 자체브랜드 Choicee는 5년도 되지 않는 짧은 시간 동안 대만을 시작으로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각국으로 진출하였다. 2015년 한국ARTTOY문화예술 페스티벌에 처음으로 참가해 올해 역시 ATRTOY에서 디지털 과학과 디자인이 언제나 우리 주변에 있다는 사실을 알릴 준비를 하고 있다.

게다가 홍콩 브랜드 Toy2R, 미국 문신 디자이너 Ed Hardy, 그리고 대만 그림책 작가 Jimmy와 함께 협력해 시대를 선도하는 디자인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있다. 단순히 '액세서리'에 그치는 것이 아닌 디자인 패션용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휴대폰 케이스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실용품으로 확대 생산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IT산업뿐 아니라 다른 영역의 산업에서도 좋은 디자인과 상품으로 고객들을 만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