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욱씨남정기‘ OST 6번째 주자 합류

입력 2016-04-29 07:49


'욱씨남정기' OST 여섯번째 주자가 베일을 벗는다.

회가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OST 여섯 번째 주자로 SBS ‘K팝스타’에서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던 송하예가 합류한다.

드라마 최고의 결혼’, ‘블러드’, ‘일편단심 민들레’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동영역을 넓혀온 송하예는 SBS‘청담동 스캔들’OST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음원차트는 물론 컬러링 벨소리 차트에서 반년 이상 상위권에 머물며 OST의 떠오르는 신예로 사랑 받아왔다.

신곡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는 OST계의 핫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인 스윙기반의 곡이다. 드라마 ‘욱씨 남정기’에서 남녀 주인공이 자주 만나게 되는 모습을 톡톡 튀는 가사와 편곡으로 담아냈다. 특히 송하예의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욱씨남정기’는 이요원(옥다정 역), 윤상현(남정기 역), 황찬성(남봉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등이 출연해 매회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힘 있는 현실공감이야기를 풀어내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드라마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욱씨남정기’ 6번째 OST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는 오는 30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