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에그팩', 28일 GS홈쇼핑에서 올해 첫 방송

입력 2016-04-27 17:21


오는 28일 23시 40분 스웨덴 에그팩이 올해 GS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GS홈쇼핑 판매는 8개월 만에 방송으로 소비자들의 방송요청으로 인해 마련된 것이다.

이 제품은 스웨덴 전통 미용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제품이다. 모공수축에 효과적이며 피지와 블랙헤드, 각질 제거 등 모공케어를 통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와 동시에 리프팅 효과와 보습에 뛰어난 레시틴과 달걀 단백질인 라놀린, 알부민이 함유돼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모공축소 등 모공케어는 꾸준한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 스웨덴 에그팩은 풍성한 거품으로 간편하게 팩을 할 수 있다. 또 피부결을 정리하고 매끄럽게 해줌으로써 파운데이션 12시간 정도의 지속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빅토리아 코리아가 수입하는 이 제품은 110년 전통의 스칸디나비안솝사가 제작한 제품으로 스웨덴 왕실에 공급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아울러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100% 스웨덴에서 직수입한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탁월한 모공축소, 피지제거 등 피부보호 효과로 황사와 미세먼지로 고통 받는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모공코르셋, 모공쫀쫀 등의 이름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지난 방송에서 1,500억원의 매출신화를 올린만큼 다시 한 번 연속매진 신화를 써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웨덴 에그팩 GS홈쇼핑은 28일 23시 40분부터 30분간 한정 수량으로 방송되며, 게스트로 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