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탄력, 리프팅을 한 번에, 벨라소닉 출시

입력 2016-04-27 14:41


[초음파자극기 벨라소닉 사진]

볼륨감 있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미인의 필수 아이템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는 식?생활 습관과 함께 계절변화, 온도차, 미세먼지, 스트레스 등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쉽게 치지고 노화 또한 빠르게 진행된다. 때문에 미백, 보습, 탄력, 리프팅, 트러블 진정 등 복합적인 피부 개선이 가능한 '벨라소닉'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복합 교차파장을 이용한 맞춤형 피부자극기

벨라소닉은 고주파수 초음파 "벨라소노"와 저주파수 초음파인 "벨라팩트"의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복합 교차파장을 이용한 장비다. 미백, 탄력개선, 보습, 리프팅, 피부트러블 진정 등 원하는 피부개선에 맞춰 치료할 수 있는 피부자극 장비다. 벨라소노는 두 가지의 교차파장을 이용해 피부 표피층부터 깊은 피하지방까지 다양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고주파수다.

또한 이러한 기능은 기미 색소치료를 위한 레이저시술이나 피부탄력, 리프팅을 위한 레이저시술 전에 하게되면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킬수 있으므로 복합치료시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다.

벨라팩트의 초음파는 피부 표면에 약품이나 화장품이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초음파가 세포막과 세포 사이에 1초에 최대 1,000만 번의 미세한 떨림을 주어 면역강화물질을 활성화 시키고, 콜라겐 분해효소를 억제해 전반적인 피부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 높은 벨라소닉

10~20분 정도의 짧은 시술만으로 효과가 나타나며, 시술시 통증과 자극이 적어 바쁜 직장인들과 중요한 일을 앞둔 이들에게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시술이다.

수 년간 축적된 피부과전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개발

지난달 11일 발표한 내용으로 피부과전문의들로 구성된 위드윈네트웍과 위드윈메디칼그룹이 공동으로 개발한 초음파자극기 벨라소닉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서 판매 허가를 받았다. 국내 출시 전 이미 수출허가까지 획득한 상태여서 해외 판매의 반응까지도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