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식스팩, 지난 24일 CJ오쇼핑 1차 판매에서 완판 기록

입력 2016-04-27 09:58
여름 앞두고 “EMS 운동기구” 주문량 급증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반도쇼핑이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 바디트레이너 터보식스팩이 1차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오후 8시 25분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1차 판매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주문 폭주와 빠른 완판으로 이어지며 4월 말에 2차 판매 진행을 계획하고 있는 중으로 알려졌다.

제품은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운동기구로 특정 부위에 직접 자극을 전달해 안정적인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일으키기 때문에 무거운 중량을 이용한 세트 반복과 그로 인한 시간 소비 없이 근육을 발달 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부형과 팔다리형으로 구성된 경량 슬림형의 바디는 옷 안에 장착해도 티가 나지 않아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부위에 착용 후 운동이 가능하다. 특히 마이크로 USB 충전식으로 보완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기존 건전지 방식에 비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반도쇼핑 마케팅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탁월한 제품력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관련 제품은 특히 모델 김정민과 리키김의 복근 만들기 비결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김정민운동기구는 패드타입으로 복부와 팔, 허벅지 등에 붙여 직접 자극을 전달한다. 22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보여 바쁜 직장인들에게 운동없이 살빼는 적합한 다이어트 운동기기다.

배우 김정민과 리키김이 사용하는 터보식스팩은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타사제품에 비해 더욱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입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네이버검색을 통한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한편 2차 판매는 4월 말에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