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가 데뷔 5년 만에 발표한 첫 솔로앨범 '드림(Dream)'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정은지는 24일 오후 8시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Dream)'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정은지가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처음으로 열리는 것으로,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음반매장에서 앨범을 구매한 팬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여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 활동을 시작한 정은지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팬사인회를 준비했으며, 향후 서울을 포함한 전국 각지 팬들과의 만남도 가질 예정이다.
앞서 정은지는 최근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방송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샌드위치와 음료를 손수 준비해 역조공 하는 등 지극한 ‘팬바라기’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팬바라기’다운 지극한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정은지의 팬사인회 소식에 팬들의 참여율과 관심도는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솔로데뷔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한 첫 솔로앨범 ‘드림’을 발표한 정은지는 앨범 발매 전부터 초도물량 3만장을 완판 시킨데 이어 추가 주문에 들어가는 등 음반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정은지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현재(오전 10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7일째 1위를 지키며 장기집권 중이다.
여기에 팬덤 파워를 보여주는 음반시장에서도 높은 성적을 거두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어린 시절 아빠와의 추억을 담은 자전적인 노래로 정은지의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이 시대의 모든 아버지들에게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는 포크팝 장르의 노래다.
특히, 정은지가 직접 기획부터 작사, 작곡에 참여해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정은지는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의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