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쇼미더머니5'가 특별공연을 마련했다.
Mnet '쇼미더머니5' 측은 22일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길-매드클라운 등 프로듀서 4팀이 26일 특별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각 팀의 전력을 미리 비교 분석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먼저 도끼-더콰이엇 팀은 시즌3에서 래퍼 바비를 우승으로 이끈 전력이 있는 팀답게 네 팀 중 가장 여유롭고 시크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시즌5에 참가하는 다른 프로듀서 팀과는 달리, 이들은 이미 시즌3에서 프로듀서 특별공연을 한 차례 가진 경험이 있는 만큼 관객들을 열광케 할 노련함과 카리스마를 뿜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자이언티-쿠시 팀은 가장 베일에 싸여 있는 팀인 만큼 이번 공연에서 어떤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지도 기대포인트 중 하나다.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팀은 특별공연을 앞두고 진행된 온라인 투표 이벤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프로듀서 팀 1위에 오르며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길-매드클라운 팀에서는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길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들의 특별공연은 26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