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에이프릴의 공식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새 앨범 '스프링(Spring)'의 전곡 프리뷰 영상에는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팅커벨'을 비롯해 수록곡 ‘Wake Up’, ‘M.F.B.F’, ‘눈을 뜨면’, ‘Jelly’이 베일을 벗었고, 이와 함께 동화 속 요정들을 연상시키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 곡 ‘팅커벨’은 카라, 엑소, 에이핑크, 원더걸스 등과 함께 작업한 V.O.S의 최현준이 속해 있는 e.one의 곡이다. 14인조 편성의 웅장하고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와 경쾌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특히 이 곡에는 현실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미디움 템포 댄스 트랙에 어쿠스틱한 편곡을 더한 'Wake Up',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로 봄을 떠올리게 하는 'M.F.B.F', 한 편의 동화 같은 '눈을 뜨면', 마지막으로 에이프릴의 색다른 감성을 담은 'Jelly' 등 총 6곡이 담겨있다.
한편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은 27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