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탄수화물 & 체지방이 관건!

입력 2016-04-22 10:39


점차 날씨가 따뜻해지고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여름을 대비해 지금부터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은 물론, 식습관을 바꿔야 요요현상 없이 건강한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하지만, 식습관을 한번에 개선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때 몸매 관리와 함께 체지방 감소나 탄수화물 지방 합성을 억제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을 병행하면 다이어트 실패를 줄이고 원하는 몸매를 가꿀 수 있을 것이다.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효과, 썬트림플러스
다이어트를 할 때 몸무게를 수시로 체크해 긴장감을 늦추지 않은 것이 도움이 되지만, 사실 몸무게보다는 체지방 수치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실제로 살이 찌는 원인은 바로 ‘체지방’으로, 겉으로 보기에 날씬해도 몸 속에 체지방에 쌓이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내장 지방은 성인병 등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되어 비만은 물론 건강까지 해칠 수 있다. 썬라이더의 ‘썬트림플러스’는 바로 이런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녹차추출물을 중심으로, 그린 커피빈(생두), 코코아빈, 가르시니아 망고스틴 추출물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항산화 효과까지 있다. 다이어트로 인해 음식물 섭취가 줄어들면 탄력이 저하될 수 있는데 항산화 효과가 다이어트 시에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뿐만 아니라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어 술이나 정크 푸드 식단에 익숙한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로 되어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썬트림플러스’는 식전 30~45분 전에 3캡슐 섭취하거나 식사와 관계 없이 하루에 3~4회 2캡슐씩 섭취하면 된다. 다이어트로 인해 체력이 저하되었다면 체질이나 상황에 따라 1캡슐로 시작해 점차 양을 늘려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 메타쉐이퍼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가장 큰 요인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꼽는다. ‘탄수화물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탄수화물 섭취만 줄여도 날씬한 몸매로 관리가 가능한데, 이처럼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의 적’인 이유는 지방으로 합성되어 비만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특히 주로 밥이나 빵, 면 등으로 된 탄수화물 식단은 한국인에게 매우 익숙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실패 확률이 큰 것이다. 썬라이더의 ‘메타쉐이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식사 시 섭취하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주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레스베라톨과 같은 다양한 식물성 항산화 성분과 녹차추출물, 대두, 마디풀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화학적 성분이 아닌 자연 성분으로 몸매 관리 및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식사 시 4캡슐을 섭취하도록 하면 포만감을 주어 음식물 섭취량을 줄이는 효과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