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SNL코리아7' 메인 호스트 확정, 30일 방송

입력 2016-04-20 17:55


배우 홍수아가 ‘SNL코리아7’에 메인 호스트로 출연소식을 전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20일 홍수아의 소속사 웰메이드쇼21은 “홍수아가 오는 30일 tvN ‘SNL코리아7’에 메인 호스트로 생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팬들의 기대만큼 홍수아 역시 ‘SNL코리아7’ 출연을 앞두고 매우 설레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홍수아의 짧은 각오도 내비쳤다.

특히 홍수아가 출연예정인 ‘SNL코리아7’은 메인 호스트의 숨겨진 매력을 한껏 끌어내는 신선한 구성으로, 방송 종료 직후 매번 호스트를 인기 검색어에 올려놓는, 이른바 “믿고 보는”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이하늬, 블락비, 에릭남 등 국내 정상급 연기자와 가수는 물론이고 제이슨 므라즈, 클레이 모레츠등 해외 톱스타들도 연이어 출연. “대세 스타”들이 거쳐 가는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바, ‘新 한류여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홍수아의 인기를 실감케 해준다.

더욱이 ‘인형미모’와 ‘바비인형 몸매’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홍수아는, 꾸준한 중국활동을 통해 중국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으며 ‘대륙의 첫사랑’으로 등극.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SNL코리아7’ 출연을 통해 보여줄 홍수아의 매력과 프로그램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수아가 메인 호스트로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7’은 오는 30일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