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영이 새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에 출연한다. 빼어난 외모를 가진 매혹적인 대기업 임원으로 변신, 남성 시청자들을 유혹할 예정인 것.
'하와유브레드'는 신비로운 베이커리에서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러운 천재 파티쉐 한도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 여작가 노미래에 관한 내용을 담은 감성 로맨틱 멜로드라마. EXO의 수호와 배우 이세영이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한소영은 대형 제과기업의 실력파 홍보실장 '도도해'역을 맡았다. 이름처럼 도도한 성격에 도발적인 섹시미, 그리고 극강의 미모까지 갖춘 매력적이면서도 우월한 인물이다. 특히 한소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에서 능청스러운 메이드로 등장,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바 있어 이번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와유브레드'는 KBS2 '아테나', tvN '제3병원'과 영화 '비천무', '마지막 선물' 등의 김영준 감독이 연출을 맡고, 한중합작 드라마 '최고의 커플', 웹드라마 '검은 달빛 아래서' 등을 집필한 강수현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또 SBS '닥터 이방인', TV조선 '백년의 신부', '최고의 커플' 등을 제작한 (주)아우라미디어에서 제작한다.
이렇게 한소영이 빈틈없는 우월 완벽녀로 변신하는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는 올 하반기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되며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개국과 방영을 협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