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2PM-김연우의 공동 프로듀서 를(LEL), 싱글 '나만 궁금한거니' 발표

입력 2016-04-20 09:36


2PM의 일본 싱글 'Higher'를 공동 작곡/편곡하여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려놓았던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를(LEL)이 자신의 싱글 앨범 '나만 궁금한거니 (feat. Super Kiro, Wizil)'를 발표한다.

를은 나인뮤지스의 'Yes or No', 허각의 '시적인 말로 표현하려해도', 그리고 김연우의 '그곳에 올라' 등 다양한 곡의 작곡과 편곡에 공동으로 참여한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또 '케이팝스타' 출신의 백지웅과 KBS N '글로벌 슈퍼아이돌' 출신의 마수혜가 피쳐링한 '추억과도 이별하려 해'를 작곡해 차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를의 이번 디지털 싱글 '나만 궁금한거니'는 사랑에 빠져서 매일 설레면서도 한편으론 아이처럼 불안해하는 청춘의 마음을 고스란히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그가 발표한 곡 중 몇 안 되는 가볍고 밝은 느낌의 이번 곡은, 가사와 멜로디 이외에도 리드미컬한 키보드와 기타 연주를 통해 설레는 감정을 한껏 진하게 전달해준다.

한편, 이번 곡에는 슈퍼키로(Super Kiro)와 랩퍼 위즐(Wizil)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담백한 랩 가사와 아름다운 기타선율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플럭서스뮤직은 2016년부터 강현민, 솔튼페이퍼, 애프터나잇 프로젝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영입하며 자사의 아티스트 군을 새롭게 다지고 있는데, 를은 이들 중 가장 첫 번째로 앨범을 발표한 아티스트가 됐다.

2014년부터 계속되어 온 를의 연작 싱글 프로젝트 중 12번째 작품이 될 이번 앨범 '나만 궁금한거니'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