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4-19 18:06


질 바이 질스튜어트 아이웨어가 투명 프레임 선글라스를 출시합니다. 투명 프레임 선글라스는 아세테이트 프레임에 골드 메탈 템플을 믹스한 원형 디자인이 특징인 아이웨어라고 하는데요. 투명 프레임의 스킨 컬러는 은은하게 비쳐 복고적이면서 세련된 멋을 연출하며, 특히 밝고 러블리한 로즈골드빛 컬러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고 합니다. 액티브한 보잉 스타일의 라운드 쉐입은 발랄하고 펑키한 느낌을 더해 스포티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코스테가 리넨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리넨 컬렉션은 통기성이 좋고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며 기존보다 더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핑크, 코랄, 터콰이즈 블루 등 경쾌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만다리나덕이 엠디 클래스 뉴 컬러를 출시했습니다. 엠디 클래스는 기존에 블랙과 차콜 컬러로 출시되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봄을 맞이하여 고급스러운 은은한 다크 그린 컬러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엠디 클래스는 탑 오픈 구조의 트렌디 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 및 데일리 백팩 으로도 활용도가 좋으며, 고 퀄리티의 이태리 소가죽을 사용하여 터치감도 부드럽다고 합니다.



잠뱅이가 썸머 페인팅 진을 출시합니다 썸머 페인팅 진은 페인트가 묻은 듯한 워싱과 구제 포인트가 특징인 기존 잠뱅이 페인팅 진에 거친 느낌의 밑단 트임이 더해져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언밸런스한 밑단 트임과 발목 위로 올라오는 길이 감으로 발목을 강조해 다리를 더욱 날씬하고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며, 워싱 패턴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