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이청아, 제대로 ‘쎈캐’ 보여준다

입력 2016-04-19 10:09


OCN ‘뱀파이어 탐정’ 이청아의 캐릭터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18일)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의 이청아 캐릭터영상이 공개됐다.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사하며, 본격 활약할 요나에 대한 관심과 함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청아는 빠르게 교차되는 두 얼굴 사이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냉미녀’ 포스를 풍겼다. 특히, 시스루 원피스로 흠잡을 데 없는 몸매를 드러내며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까지 선보였다. 지금까지 사랑 받아왔던 청초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잠시 뒤로한 채,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함으로써 그녀가 지닌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눈길을 끈 것.



또한, 서늘한 목소리로 “곧 알게 될 거야. 누가 주인이고, 누가 사냥갠지”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읊조리며, 지난 4회방송에서 본 모습을 드러낸 요나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드디어 베일을 벗어 던지고 움직이기 시작한 이청아가 핵심인물로서 활약을 예고하며, 전반적인 스토리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이청아, 꿀잼 사냥을 시작해볼까!”, “이청아, 짧지만 강렬한 캐릭터영상 무한반복 중!”, “이청아, 이미지변신도 반전인데 몸매마저 반전인 듯!”, “이청아, 청순함 벗고 팜므파탈로 변신하는 건가요? 너무 잘 어울리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