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뷰티 비하인드까지 탈탈 털었다

입력 2016-04-19 08:03


정선아의 ‘뷰티바이블’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지난주 정선아가 출연한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 3회의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사진이 공개됐다. 방송을 통해 다 보여주지 못했던 정선아의 매력 넘치는 입담과, 눈길을 사로잡는 미모의 비결을 깨알같이 담아 온라인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뷰티절대백서’라는 타이틀과 함께 공개된 사진들에는 지난 16일 방송된 ‘뷰티바이블’에서 정선아가 자신의 하루 뷰티 스케줄에 따른 ‘꿀팁’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탄수화물을 배제하고 단백질섭취를 위해 아침부터 삼겹살을 굽는 모습부터, 뮤지컬계 절친 김호영과의 유쾌한 투샷, 그리고 그녀의 실력을 다시금 입증해 보이는 뮤지컬시상식 트로피들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선아, 본방만큼 알찬 비하인드 모음에 또 빠져듭니다!”, “정선아, 수많은 트로피들! 역시 뮤지컬 여제답네”, “정선아, 역시 그런 외모와 몸매는 보통 노력이 아니었음을 다시 한번 느껴요!”, “정선아, 앞으로도 자주 출연해주세요~ 정말 도움되는 내용이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선아는 오는 23일 제9회 ‘루게릭 희망 콘서트’에 재능기부로 출연함과 동시에 오는 5월부터 뮤지컬 ‘위키드’로 다시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