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레스토랑 새 단장 오픈 외

입력 2016-04-18 11:09


27년 역사를 자랑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가 약 세 달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4월 25일 새롭게 오픈한다. 불도장, 빠네파스타, 해초물회국수 등 기존 뷔페에서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시그니처 요리를 제공하고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일품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파인다이닝 수준의 요리를 선보인다. 그릴, 스시, 딤섬, 파스타, 피자, 튀김, 오리엔탈 누들까지 총 7개로 구성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각 코너별로 대표 셰프가 고객에게 요리를 추천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뷔페 패밀리아의 강점이었던 한식을 더욱 강화해 장어구이, 황태강정, 구절판, 궁중잡채, 떡갈비, 새송이 장아찌 등 모던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한식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메뉴도 전복찜, 밀쌈말이, 문어 세비체, 보코치니 치즈 등 신선하다. 디저트 코너도 대폭 강화됐다. 케이크, 타르트, 마카롱과 더불어 따뜻한 브레드 푸딩, 빠나 코타 감 수프와 같은 핫디쉬 디저트도 추가됐다. 2층에 있던 뷔페를 1층으로 내려 고객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규모 및 시설을 업그레이드했다.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홀 중앙에 전면 배치했으며 좌석수를 늘리고 돌잔치 및 다양한 행사를 위한 별실도 6개 마련했다. 저녁 뷔페 운영 시간 동안에는 와인 뷔페도 운영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소믈리에가 엄선한 마리아쥬 와인 3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해비치, 하와이 페스티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한 달간 하와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와 이디에서는 다양한 하와이 음식들이 준비되며 야외 바인 글라스 바와 99바에서는 아시아 최고의 바를 선정하는 2016 아시아 베스트 바50에서 11위에 올라 국내 바 중 최고 순위에 오른 청담동 앨리스 바의 김용주 바텐더와 함께 하와이안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는 5월 5일과 6일에는 야외 잔디 광장에서 우쿨렐레 공연, 2015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에이펀의 키즈 플레이 텐트가 설치되어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연출된다. 이 외에도 목에 거는 화환 모양의 꽃목걸이 레이 만들기 클래스가 열리며, 저녁에는 좋아서 하는 밴드의 우쿨렐레 연주가 어우러진 밴드 공연이 열려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5월 14일에는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마지막 갈라 디너가 열려 하와이의 대표 셰프인 로이 야마구치, 알란 웡 셰프 등이 제주도 식재료로 만든 7가지 정찬 코스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 믹스&셰이크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오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게스트 바텐더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요리에 미슐랭이 있다면 칵테일에는 월드 클래스 칵테일 대회가 있다. 세계적인 바텐더 대회 월드 클래스 2012의 중동 지역 위너 출신의 지미 바랏은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창작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밖에도 칵테일 믹솔로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칵테일 클래스, 최고급 요리와 매칭 칵테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 디너 등을 진행한다. 4월 21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 이벤트에서는 지미 바랏이 한국 시장에서 직접 고른 신선하고 독특한 재료들을 이용하여 더 팀버 하우스의 사케/소주바, 칵테일바, 위스키바의 특징에 맞춰 새롭게 창작한 칵테일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 22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4월 23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총 2차례에 걸쳐 칵테일 클래스가 진행되며 칵테일에 대한 기본 상식부터 믹솔로지 노하우까지 유익한 정보들을 배울 수 있고 지미 바랏의 창작 칵테일을 함께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4월 22일 더 팀버 하우스를 방문하면 지미 바랏의 특별 칵테일을 오후 6시부터 즐길 수 있으며, 4월 23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는 특별 디너가 진행된다. 더 팀버 하우스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5코스 일식 요리에 지미 바랏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코스별로 매칭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애드리브 마켓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4월 23일과 24일 양일간 플리마켓 애드리브 마켓을 개최한다. 애드리브 마켓은 강남에서 시작한 리빙, 패션 전문 플리마켓으로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인 챕터원, 유니크 주얼리 샵 코이누르 등 핫한 브랜드의 셀러들이 대거 참여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마켓에서만 볼 수 있는 리빙, 패션 아이템이나 깜짝 할인 행사 등이 있어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 스타 셰프 스테파노 디 살보가 마련한 캐주얼 푸드 스테이션과 맥주, 와인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 또한 맛볼 수 있다. 또한 각 셀러들의 인기 아이템들을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하여 득템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가 끝나는 오후 6시 부터는 무르익어 가는 분위기를 살려 버스커 밴드들의 공연이 있는 애프터 파티로 보다 감성적인 봄 밤의 느낌을 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