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깔참죽, 초보창업자를 위한 사전 무료체험 창업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4-18 10:20


맛깔참죽이 사전 무료체험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체험을 신청한 매월 7명을 선정해 창업 상담과 통합센터 방문, 죽 조리작업을 직접 체험하는 무료체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무료체험 3종을 자세히 보면 먼저 창업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이어 맛깔참죽 통합센터를 방문해 물류, 제조, 가맹본사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것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초보창업 참가자들이 특허받은 죽메이드(자동죽조리기)를 이용해 직접 죽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동 조리 시스템 죽메이드(발명특허 제 10-648522호)는 야채와 죽 재료를 냄비에 넣고 타이머 스위치를 켠 후, 죽 메이드기 날개를 냄비에 넣고 작동시키면 5분 후 자동으로 타이머가 울리고 죽 조리가 완료된다.

이 밖에도 창업에 대한 노하우가 담긴 장수 창업 노하우 1013정보도 제공한다. 또 사전창업체험을 통해 창업을 신청한 점주에게 점포 선정 전 상권 분석 시뮬레이션을 통한 안심창업 혜택과 온오프라인으로 홍보마케팅을 3개월 실행 및 상권 확보 우선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화 대표는 “지난 16년 동안 500건 이상 외식창업 컨설팅과 140곳에 가맹전개를 하면서 실전으로 익힌 경험을 토대로 안전창업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예비창업자나 초보창업자에게 알려주고자 이 사전 체험창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맛깔참죽수원정자점 이은화 점주가 죽메이드기를 직접 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