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부산개성중, 체력증진 및 적응력 향상 위한 협약 체결

입력 2016-04-17 21:55
▲사진 = 부산아이파크
부산아이파크가 부산개성중학교와 함께 지역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소식을 알렸다. 부산아이파크와 부산개성중학교는 15일 부산개성중학교에서 협약식을 가지며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부산 내 최고의 축구 인프라를 가진 부산아이파크는 부산개성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력증진과 학교적응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선수들이 직접 방문해 학생들에게 축구 특강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학생회가 직접 추최하는 학교 내 학생 자치 축구리그에도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업을 통해 진행되는 부산개성중 학생자치 축구 리그에는 교칙위반, 학교폭력, 무단결석 등 학교 내 규정 위반 학생에 대한 참가제한을 두는 등 축구를 통해 건전한 학교 생활을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개성중학교 최종철 교장은 "이번 상호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평소 즐기는 축구를 통해 건전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렇게 함께 해준 부산아이파크 팀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학생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축구장을 방문해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응원도 잊지 않았다.

한편 부산아이파크는 이번 부산 개성중학교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부산 내 학교들을 대상으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