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2' 최현석, 비비크림 바르더니…"이거 신세계다"

입력 2016-04-16 09:51


셰프 최현석이 '비비크림' 삼매경에 빠졌다.

오늘(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서는 깊은 산 속 숨겨진 보석 같은 마을 스페인 '띠엘베'에서 맛 기행을 펼치는 셰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 가운데 '비비크림'을 처음 접하고 놀라는 최현석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석은 외모 단장에 여념 없는 후배 남성렬 셰프를 향해 "아침부터 꽃 단장이냐. 숨어서 혼자 비비크림 바르지 말라고 내가 말했지"라며 시비를 건다. 이어 "나도 한 번 발라보자. 듬뿍 짜달라"며 호기심을 보인다. '비비크림'을 생전 처음 접해본 최현석은 "로션처럼 바르면 되는 거 아니냐. 이거 신세계다"라며 세수하는 것처럼 크림을 발라 폭소를 유발한다.

최현석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오세득은 "가부키 화장을 한 거냐. 같이 다니기 부끄럽다. 어떻게 살면서 비비크림도 한 번 안 발라봤냐"고 핀잔을 줘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 3대 블루 치즈 중 하나로 꼽히는 '까브렐라스'의 생산지인 '티엘베'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강렬한 맛이 인상적인 '까브렐라스'를 접한 셰프들이 어떤 미적 영감을 얻을지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셰프끼리2'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셰프 4인방이 미식의 스페인 맛 기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