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 16일부터 견본주택 열고 분양 시작

입력 2016-04-16 10:00


한국토지신탁이 16일부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주민센터 근처에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겐 추첨을 통해 매주 주말(16일, 17일, 23일, 24일, 30일)마다 상담고객 중 4명을 선정해 황금열쇠 1돈(총 20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은 오후 5시 견본주택 현장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그 외에도 계약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루이뷔통 명품 3종 세트(백, 지갑 등)를 증정할 예정이다.

용인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는 전용면적 84㎡ 단일 주택형으로 총 9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석성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준공이 완료된 동백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운 곳에 있다.

단지 주변에는 한들공원과 석성산이 접해있다. 단지 반경 1km 거리에는 쥬네브상가, 이마트, CGV, 대형쇼핑몰 등이 위치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

교통 환경은,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및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 서울 등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예정된 제 2경부고속도로 개통 시 이동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용인경전철 동백역(직선거리 1.3km)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에도 용이하다.

단지 500m 이내에는 백현유치원, 백현초, 백현중, 백현고교가 위치하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더불어 동백지구 내 사설 학원시설이 밀집하여 교육 여건이 양호하다.

남동향으로 배치하여 세대별 채광 및 환기도 우수하다. 또한 전 세대에 발코니와 테라스가 적용되어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각 세대 우물천정을 도입하여 내부공간의 이미지를 고급화 한 것도 단지의 특징이다. 16, 17일 이틀간 전속모델 배우 오현경의 사인회가 오후 3시에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