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야외 활동 중 미세먼지, 공기 중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 화두다.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와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오래도록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쿠션, 항산화 성분으로 입술 보호 효과를 갖춘 립 제품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야구장에서부터 도심 속 러닝, 축제 나들이 등 봄 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유형에 따라 즐거움을 더해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9회 말까지 끄떡 없이~’ 야구장에서 피부를 보호하자
최근에는 야구장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 많아지고 이에 따라 여성 관중들 또한 크게 증가하면서 야구장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오랜 시간 머물게 되는 야구장의 응원석 대부분은 햇빛에 그대로 노출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는 야구장 응원의 필수품이다. 특히 야구장은 자외선뿐 아니라 건조함과 각종 유해 먼지로 인해 피부가 메마르기 쉽기 때문에 수분감이 가득한 제품 사용은 물론,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키엘 수분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자외선인 장, 단파 UVA 및 UVB를 빈틈없이 차단해준다. 프렌치 로즈 추출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베이스 포뮬라가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팽팽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특히 미세 먼지와 도시 공해와 같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 폴루션 기능까지 완비했다.
▲ ‘시티 러너족’을 위한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자유롭게 도심 속 공원이나 건물들 사이를 달리는 이른바 ‘시티 러닝’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시티 러닝은 야외에서 하는 운동인 만큼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사용해주고, 번들거리는 땀에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한번 발라도 지속력이 오래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은 비오템의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인 아쿠아 수르스의 핵심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뛰어난 보습효과와 진정효과를 자랑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C.C. 쿠션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올라 탱탱해 보이는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 로맨틱한 봄나들이를 준비 중이라면
봄 축제 등 주말 나들이를 즐기며 야외 데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화사한 봄 메이크업은 필수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을 마쳤다면 과하지 않은 포인트 색조 아이템으로 생기 넘치면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은 모이스춰라이징과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보호해주고, 소프트 왁스 성분으로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된다. 입생로랑만의 립 테크놀로지인 백-인젝션기술로 풍성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내려 즉각적으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