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 타이거가 오리지널 모델의 빈티지함과 심플한 라인을 계승한 멕시코 66 슬립온 라인을 선보입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슬립온은 마린룩뿐만 아니라 빈티지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한국 독점으로 출시되는 3가지 종류의 슬립온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타이거 스트라이프를 각각 골드, 실버, 그린 컬러로 베리에이션 해 시크하면서도 클린 한 센스를 어필했다고 하네요. 슈레이스가 없는 슬립온 형태로 신축성이 좋은 밴드가 내장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유니클로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Captain America: Civil War)’ 개봉에 앞서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UT를 출시합니다.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새 UT 라인은 남성용 및 키즈용으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주인공인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비롯해 많은 사랑을 받는 슈퍼 히어로 캐릭터와 마블 로고를 활용한 총 20여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바나나 크레이지가 상상력 가득한 16SS 캠페인을 공개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한 16SS 제품 콘셉트는 로맨틱과 액티브를 겸비한 양면적 스타일로 일상 속 발랄하고 엉뚱한 일탈을 꿈꾸는 공상소녀의 모습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사랑스럽고 달콤한 무드의 로맨틱적 요소와 자유롭고 활기찬 무드의 액티브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하고 유니크한 일상의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공상소녀의 키친’을 주제로 한 16SS 캠페인은 핑크 바나나와 파인애플, 벽에 붙어있는 가스레인지, 바나나 뮤직 플레이어 등을 모티브로 해 로즈쿼츠와 세리니티 컬러의 동화적인 주방을 배경으로 공상소녀의 비현실적인 상상을 전한다고 하네요. ‘바나나에 헤드셋을 꽂고 음악듣기, 빵을 스트로우로 빨아 먹기, 파인애플에 청진기를 대고 맥박 재기’ 등 유쾌 발랄한 공상 소녀의 상상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중시함과 동시에 창의적이고 위트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메시지를 던진다고 합니다.
잠뱅이가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쿨맥스 진을 출시합니다. 쿨맥스 진은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신체에서 배출되는 땀을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시키고 신속하게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과 여름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