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올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박한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숄은 박한별이 '발이 편안하고 아름답게 잘 관리될 때 모든 삶이 행복하다(Love every step, live joyfully)'는 숄의 브랜드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건강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발 관리의 중요성과 이를 통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데 가장 적합한 셀럽이라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숄 마케팅 담당 이선민 대리는 "건강한 자기관리를 통해 무결점 외모를 자랑하는 박한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고 'Love every step'이라는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발끝으로 완성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숄의 브랜드 메시지와 감성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숄 홍보대사로 선정된 박한별은 신제품 출시 기념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소비자 행사에 참여해 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숄의 혁신적인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케어 시스템'은 간편하게 전동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일 관리기다. 전동으로 움직이는 파일(File), 버퍼(Buff), 샤인(Shine) 등 총 3가지 단계별 헤드로 네일을 손쉽게 다듬고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