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의 두 번째 디지털 솔로싱글 타이틀 곡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8일 정오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은 ‘바디로션’ 티저영상은 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아날로그 감성이 포인트다. VHS 비디오를 보는 듯한 화질과 구도, 와이드 앵글로 보이는 슬리피의 몽롱한 얼굴, 자유분방한 포즈로 길을 걷는 B.A.P 방용국의 뒷모습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랩퍼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바디로션’은 오는 4월 12일 세 가지 버전으로 발표를 앞두고 있다. 오리지널 버전을 포함해 신나는 인사이드코어 리믹스 버전과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함께 공개돼 팬들에겐 자신의 취향대로 골라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슬리피와 방용국이 직접 작사에 나서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재치 있고 통통 튀는 가사로 표현했다. 색다른 조합이니 만큼, 슬리피의 또 다른 면모와 B.A.P로써는 보여주지 못했던 방용국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해 10월 이후 약 6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힙합듀오 언터쳐블로 정식 데뷔 후 약 8년, 실력은 물론 MBC ‘일밤 - 진짜 사나이2’와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능감까지 인정받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