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전주의 지역 건설사 성우건설이 시공하고 코리아신탁이 시행하는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가 분양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부신시가지 삼천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서부신시가지에는 전북도청, 전라북도중소기업청, KBS 등이 자리잡고 있고,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 상산고, 서신중, 한들초 등이 위치해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성우아르데코는 삼천천 조망(일부세대)은 물론 바로 앞 삼천천 생태공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동교, 효자다리 등을 이용하면 시내외 주요도로 및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서부신시가지는 삼천천 조망, 가까운 대형마트, 중심상업지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며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좋은 타입, 84㎡미만 타입의 소형아파트가 부족하다"라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전용 47㎡, 52㎡로 구성되어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20형대 강소형 아파트지만 수납을 강화하고 마감과 제품력에도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서부신시가지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4월 22일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