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UTD, 연이은 협약 손길에 '방긋'

입력 2016-04-05 12:23
▲사진 = 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을 향한 협약의 손길이 이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천 구단과 업체가 쌍방향으로 'WIN - WIN' 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천 구단은 5일 오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전시장과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18일 렉서스 인천전시장, 23일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과도 함께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전시장과 렉서스 인천전시장은 인천유나이티드 '플래티넘 11' 시즌권 구매자에게 고급 차량 픽업 서비스를,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은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들은 홍보물 부착 및 전시 등 인천 구단의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다.

그밖에 인천 구단은 지난 4일 오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크리오로지와 스포메틱스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크리오로지는 매직포인트, 워밍 로션, 릴렉스 업 젤 등 1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스포메틱스 역시도 선크림, 선스틱, 카밍미스트, 리프레쉬 클렌저 등 1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전과 비교해 우리 구단을 향한 협약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고무적이다. 인천유나이티드에 대한 높은 기대와 발전 가능성을 실현화할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