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앱 '주식창', 구글플레이 40만 다운 돌파

입력 2016-04-05 09:53
수정 2016-04-05 09:57


한국경제TV 증권정보앱 '주식창'이 구글 플레이 4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주식창'은 편리한 기능을 바탕으로 국내 증권앱 최다 증권컨텐츠 제공 및 증권사 매매연동 시스템으로 주식투자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일 방문자 10만명을 돌파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증권정보앱 부분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주식창'은 한국경제TV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증권정보앱으로 시세조회,종목차트,외인기관 수급정보등 증권사 MTS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증권컨텐츠로는 ▲정보노트▲매매전략▲오늘의 3분장▲이시각 주요뉴스▲스몰캡관심주▲증시전망▲강동진박사 투자전략브리핑(음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자성향별 맞춤 고수프로그램 "고수 단기,스윙매매반"은 투자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장중 제공되는 특징주 서비스는 40대이상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로 ▲외인/기관 동시 순매수˙매도▲테마상위▲업종상위▲상승률˙하락률상위▲거래량상위▲시가총액상위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여 40만 다운돌파 흥행에 기여했다.

주식창 담당자는 "'주식창'이 대한민국 투자자의 성원에 힘입어 4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증권정보와 보다 나은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증권앱 서비스로 오랫 동안 사랑받는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창'은 4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정한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