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보금자리주택지구 업무용지 1 블럭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가 분양 중이다.
지하5층부터 지상12층까지 복합오피스텔로 이루어진 아시아드더블루시티는 근린생활시설(지하 1층~지상 2층)을 비롯하여 주거 가능한 원룸(지상 3층~12층) 총 620 세대가 입주 가능하다. 그리고 지하 5층까지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된다.
전용면적 22.31㎡~27.36㎡ 총 4가지 타입의 원룸은 전 세대가 빌트인 시스템 기반이다. 때문에 2구 전기 인덕션 레인지, 천정형 에어컨, 콤비냉장고 등이 기본 가전으로 설치된다. 타입별로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된 A 유형부터 채광이 좋은 B 유형,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 C 유형, 개방감이 있는 D 유형이 있다.
아울러 각 세대마다 첨단 시스템 월패드를 설치하여 전기, 가스, 수도 사용량 확인 및 무인 택배 등 각종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절감형 환기 조절 시스템과 태양광 발전 시스템도 적용했다.
오피스텔은 아시아드 선수촌 공공택지지구 인근에 위치하였으며 구월체육근린공원, 구월아시아드선수촌 근린공원으로 쾌적한 녹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특히 롯데타운(준공 2020년 예정)과 이마트 등 대형 상권이 복합 개발 예정이며 가천의대 길병원, 문화예술회관, 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도로 여건 면에서는 제 2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이 외에 다양한 버스 노선을 갖춘 인천터미널과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 예술회관역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는 인천 남동경찰서 인근에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