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다이노스(NC 다이노스 퓨처스팀)는 9일 오후 1시 고양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2016 KBO 퓨처스리그 첫 주말 특별 홈경기를 펼친다.
첫 주말 홈경기를 찾은 팬들은 고양 다이노스 팬북, 고려은단 비타민음료, 롯데시네마 팝콘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또 추첨을 통해 엠블호텔 숙박권, 바이네르 구두상품권, 영화관람권 등도 받을 수 있다. 아빠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캐치볼, 베이스 달리기, 야구장투어 등의 행사는 신청(선착순)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원하는 참여인원과 연락처를 기재해 고양 다이노스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9일 경기장 밖에도 다양한 행사가 기다린다. 1루 게이트 앞에서 MBC아카데미 뷰티스쿨의 페이스페인팅을 받을 수 있고, 인디언 텐트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어린이 플레이존'도 즐길 수 있다.
이 날 새롭게 단장한 '이마트타운 프리미엄존'도 첫 선을 보인다. 총 36석의 테이블석(1인 10,000원)으로 이용고객에게 푸짐한 이마트 식∙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고양시의 유명 푸드트럭인 '미스터 트럭' 또한 이번 시즌 고양야구장의 먹는 즐거움을 책임진다.
9일 열리는 첫 주말 특별홈경기 시구는 D-ear 이벤트에서 선발된 시민대표 황유라씨가 나서며 지역 특수교육기관 홀트학교의 오케스트라 동아리 학생들이 축하공연과 애국가 연주를 맡는다.
한편, 고양은 아프리카TV와 손을 잡고 8일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를 더그아웃 VR로 생중계한다. 기존 중계화면과 함께 더그아웃을 360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HMD를 사용한 몰입감 높은 시청도 가능하다. PC와 모바일 아프리카TV에서 고양 다이노스 채널로 시청 가능하다.
지난 시즌부터 고양시에 자리 잡은 고양 다이노스는 KBO 퓨처스리그 팀 최초로 주말 경기 유료화를 선언하고 전담 응원단을 운영하는 등 '우리동네 야구단'으로서 다양한 지역밀착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