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의 선두주자 가누다가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후 많은 성원 속에 연장 행사를 진행합니다. 앞서 가누다는 1월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약 2주간 행사매장에서 가누다 베개 체험 및 특별 판매전을 진행했는데, 1월 행사를 뛰어넘는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7일간 진행 계획이었던 행사를 연장하게 됐습니다. 최근 장시간 같은 자세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습관들이 굳어지면서 경추가 정상적인 C자 모양이 아닌 일자 형태로 변형되고, 머리가 어깨보다 앞으로 나오게 되는 거북목에 고통받는 현대인들에게 큰 메리트를 보여준 것이 기능성 베개 가누다의 성공을 뒷받침했습니다. 가누다는 2011년 국내특허, 2013년 미국 특허 및 FDA, 2013년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며 그 기술력과 효과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았으며, 대한물리치료사 협회 공식 추천 베개로 각종 특허 및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 최근엔 각종 공중파 드라마에도 PPL 협찬을 진행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바 있습니다. 이번 롯데 백화점 잠실점 행사 연장으로 가누다 제품을 직접 체험 및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가 과학탐구영역 내신대비 ‘완자’ 강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최근 학생부 중심의 수시전형이 확대되면서 내신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문과, 이과가 나뉘는 고등학교 2학년부터는 탐구영역의 내신이 더욱 중요합니다. 특히, 자연계 수험생은 정시에서 과학탐구영역으로 인한 변별력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내신뿐 아니라 수능과도 연계된 학습도 필요합니다.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는 다가오는 중간고사를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내신대비 ‘완자’ 강좌를 오는 5월 5일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신청 즉시 강좌 20일 수강권이 지급됩니다. 현재 고등학생뿐 아니라 예비 고1인 중학교 3학년 학생도 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는 4월부터 3년만에 다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과 함께 새 TV 광고를 선보입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으로 안방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차승원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엔젤링과 함께 변함 없는 카리스마와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광고는 차승원이 영화 촬영 현장에서 열연을 펼치는 설정에서 시작,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한 후 감독의 OK사인에도 “한번 더”를 외치는 완벽주의자 차승원이 촬영을 마치고 개인 공간에 돌아와서는 릴렉스한 표정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즐기고 그리고 맥주와 거품의 황금비율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맥주의 맛에 반해 “한잔 더”를 외치며 최고의 휴식을 즐긴다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