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포잉과 공동 이벤트‥특급 호텔·레스토랑 무료 제공

입력 2016-03-28 15:34


호텔나우(대표 김가영)는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잉'(대표 정범진)과 특급 호텔과 레스토랑을 무료 제공하는 ‘잘 먹고, 잘 자요'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숙박, 레스토랑 패키지로 구성된 본 이벤트는 서울 신라 호텔 1박 숙박권과 뉴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세컨드 키친’,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전문점 ‘이사벨 더 부처 레스토랑’ 등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며, 도심 속 일상탈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벤트는 오늘(2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포잉과 호텔나우 앱을 다운로드 및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응모할 수 있습니다.

한편 2014년 12월에 2.0 버전을 런칭한 '포잉'은 다이닝 티켓, 레드 포인트 기능을 포잉 2.6 론칭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2016년 부산 지역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서비스 지역 확대 및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으로의 성장과 ‘포잉’ 브랜딩에 주력해갈 계획입니다.

호텔나우는 전국 1,500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당일 남아있는 공실을 최대 80%까지 할인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앞으로 모바일 여행 서비스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