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신학기 위시 리스트, '나를 위한 선물' 골라볼까?

입력 2016-03-28 10:55




가슴 설레는 신학기가 시작되었다. 새로운 학교생활과 친구들도 기대되겠지만, 신학기 맞이 쇼핑이야말로 또 하나의 기쁨이다. 누구보다도 센스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무장한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명품 디자인과 명품 사운드를 동시에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 이건 바로 휴대전화와 이어폰일 것이다. 이어폰은 친구와의 통화는 물론, 등교 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영상을 본다거나 음악을 듣기 위한 필수품이다. 이어폰이라고 다 같은 이어폰이 아니다. 멋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명품 사운드를 자랑하는 몬스터 오디오의 클라리티 HD 블루투스 이어폰은 듀얼 배터리 채용으로 재생시간이 8시간 전후로 가능하며 충전 시 편리성을 위해 마이크 부분 MICRO USB 충전 포트가 적용됐다. 또한, 발란 시드 어쿠스틱 챔버 채용으로 업그레이드된 퓨어 몬스터 사운드를 자랑한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골드 블랙으로 3가지이다. 저렴한 가격을 위해 온라인 전용모델로 판매하고 있다.

★내 손안에 쏙 들어오는 포켓사이즈 반지갑

신학기가 되면 친구들과의 친목 도모를 위해 쇼핑을 하거나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일이 많아진다. 계산할 때 한 손에 들어오는 예쁜 컬러의 버밀란 포켓 지퍼 반지갑을 가방에서 쏙 꺼내면 화사한 컬러로 한 번에 이목이 집중될 것이다. 포켓 지퍼 반지갑은 컬러의 화사함은 물론 버밀란 특유의 8각 메달로 귀여움과 세련미를 주었다. 외부에 있는 라운드 포켓은 포인트인 동시에 자주 사용하는 카드 및 영수증 수납이 가능해 편리성 또한 갖추었다.

★건축가가 만든 가방으로 '엣지'있게

신학기가 시작되고 학교에 다니다 보면 수많은 양의 유인물과 자료들을 받게 된다. 학기 초반에는 착실히 파일에 정리해 들고 다니다가도, 얼마 안가 가방에 온통 꾸깃꾸깃한 종이들로 넘쳐나게 된다. 자료들은 물론, 가방 안의 물건들까지 쉽게 정리할 수 있는 MRKT 카터 백 팩에 주목하자. 하버드 출신의 건축 디자이너가 만든 MRKT의 카터 백팩은 자체 개발한 펠트 소재를 사용, 심플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MRKT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내부에 분리 가능한 파우치는 15인치 노트북 포켓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파우치는 분리가 가능하여 별도의 자료 정리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변신을 위한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

강력한 패션 액세서리 선글라스를 예전에는 그저 햇빛 차단을 위해 사용했지만, 이제는 다르다. 언제 어디서나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싶은 대상, 패션의 완성이다. 안경이야말로 시즌의 잇 백이나 슈즈, 주얼리보다도 새 학기 이미지 변신을 위한 강력한 아이템이다. 젠틀몬스터의 CUBA502 01GD은 볼륨감 있는 블랙 프레임과 골드 메탈 템플(다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남녀 모두에게 착용이 가능하다.

★귀여움으로 심장 어택

새내기에 걸맞게 귀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라인 프렌즈 에디션은 가방 안에서 꺼내는 순간 너도나도 귀엽다고 달려들 테니 주의해야 한다.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미샤와 라인프렌즈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라인의 캐릭터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 등의 캐릭터가 귀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화장품으로 변신했다. 쿠션부터 섀도우, 립 메이크업, 핸드크림 등 12종 33품목이나 된다고 하니 필요한 제품만 고르면 된다. 아마 한동안 가방 안이 귀여움으로 넘칠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