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OCIS 사이드 채널 블로워 '가드너 덴버(Gardner Denver)' 호평

입력 2016-03-25 10:53


산업기계전문제조업체 가드너 덴버(Gardner Denver)가 기존의 개념에서 완전히 탈피한 연구 결과로 개발한 사이드채널 블로워 'VELOCIS'가 관련 업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VELOCIS 제품은 기존에 사용 하지 못했던 600mbar를 넘어서 1100mbar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유량으로는 800m3/h까지 사용할 수 있다.

'VELOCIS G-BH2'는 비접촉식 구조로 마모부품이 거의 없으며 비교적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 낮은 운동 에너지 비용, 낮은 소음(기존 제품 대비 50% 감소), 흡입 이물질에 의한 고장발생을 최소화한 설계 구조의 강점을 지녔다. 최대 40,000 시간의 운전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적용이 안됐던 분체 이송(Pneumatic Conveying), 폐수처리(Aeration), 진공흡착(Vacuum Holding/Chuck) 등에 적용할 수 있게 된 것. 기존 사이드 채널이 비해 성능 범위가 현저하게 확장된 제품으로 향후 더 다양하고 새로운 분야에 적용될 수 있게 됐다.

현재 가드너 덴버 코리아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