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대 은행금리에 금융권 투자자들 부동산 시장으로 눈길 돌려
2016년에도 지난해에 이어 호텔분양에 대한 관심은 꾸준할 것으로 전망된다. 기존의 수익형부동산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탔던 오피스텔의 경우 공급과잉에 따른 공실 부담과 수익률 저하로 인해 투자자들에게 외면 받으면서 수익형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수익형 호텔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요즘 관광객의 증가와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알짜 부동산 상품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개발호재가 집중되어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투자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산업단지와 비즈니스 수요와 주변관광단지의 관광수요까지 꾸준히 개발필요성 대두되었던 전남 광양에 최근 정부가'전남 광양시에 위치한 광양항을 항만과 산업연계를 통해 국내 최대 산업클러스터항으로 개발한다'는 발표까지 나면서 전남 광양시에 위치한 전국 체인호텔 '락희 樂喜' 광양점이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준공하는 분양형 호텔은 지하1층~지상15층 규모 225객실로 구성되며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광양만과 이순신대교 조망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휘트니스,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휴게시설 등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편의공간과 부대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경영기업의 통합관리로 전체적인 브랜드 관리 및 각 지점 연계서비스로 운영하며 고품격 서비스와 인테리어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공간까지 제공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전남 광양의 일대가 미래가치가 높아지면서 일대의 부동산시장의 상품들도 관심이 높이지고 있다"며 "호텔 락희 광양점이 곧 준공을 앞두고 있어 사업지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호텔 분양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객실청약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광양시 중동 1814-7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