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골프의 계절인 봄을 맞아 필드 위에서 라운딩의 즐거움을 살려주는 2016 S/S 시즌 신제품 '프리미엄 모티브 세트'를 출시한다.
까스텔바쟉의 '프리미엄 모티브 세트'는 2016년 신설된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하이넥 티셔츠'와 '아트 프린트 큐롯' 2종으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 모티브 세트'는 화이트와 블랙의 고급스러운 모노톤 컬러에 골드, 블루, 레드 컬러로 구성된 독창적인 팝아트 포인트가 배치되어 아트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까스텔바쟉의 '하이넥 티셔츠'는 유브이 컷(UV-CUT) 소재를 적용해 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흡한속건 기능소재가 사용되어 청량감과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하여 라운딩 시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봄철 필드 위에서 바람막이 또는 풀오버와 함께 코디하기 좋으며, 단독으로 착용할 경우 한 여름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하이넥 티셔츠'의 컬러는 블랙과 옐로우 두 가지로 출시됐다.
까스텔바쟉의 '아트 프린트 큐롯'은 디자이너 '장 샤를 드까스텔바쟉'의 프리미엄 아트워크 모티브가 프린팅 제품으로 큐롯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폴리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구김이 적어 장시간 라운딩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완벽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아트 프린트 큐롯'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강오순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은 "골프의 계절 봄을 맞이해 필드로 나가는 골퍼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즐거운 라운딩을 위해서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성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까스텔바쟉의 '프리미엄 모티브 세트'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 골프웨어를 통해 라운딩의 즐거움을 누리는 골프의 계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