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충주험멜프로축구단
지난 달 부터 꾸준히 진행됐던 2016 충주험멜 시즌권 구매 릴레이가 한 달여 만에 100여명을 돌파하며 힘차게 가속하고 있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 명예구단주 조길형 충주시장을 시작으로, 강성덕 충북축구협회 회장, 안재환 고문, 문대식 고문, 정종현 생활체육회장, 이종호 충주시 체육회 전무이사 등으로 이어진 시즌권 구매 릴레이는, 충주시의 다양한 인사들에게 퍼져 나가며 순조롭게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6일 김재수 충주 삼림조합장에 이어 최한교 충주농협 조합장이 시즌권 구매 릴레이를 이어가며,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을 향한 응원에 힘을 실었다.
김재수 충주 산림조합장은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분이 좋다. 시즌권 구매 릴레이가 더욱 활성화 돼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이 충주시민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발판이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6 충주험멜 시즌권 구매릴레이는 다음달 3일 홈 개막전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구매자가 다음 구매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충주험멜 2016년 연간회원권은 지난해 12월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단사무국 방문 및 홈경기 당일 판매부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연간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K리그 챌린지 2016년 경기일정은 충주험멜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